알림마당 시민중심의 감동 양주를 실현하는 혁신 공기업

  1. 알림마당
  2. 보도자료

보도자료

양주시시설관리공단, 6월 문화가 있는 날 및 경기도 문화의 날“더 시네마”온라인 공연 실시혁신감사팀 / 2021-07-15 / 조회수: 37
포스터

양주시시설관리공단, 6문화가 있는 날 및 경기도 문화의 날

더 시네마온라인 공연 실시

양주시시설관리공단은 6월 문화가 있는 날 및 경기도 문화의 날을 맞아 71()부터 731()까지 더 시네마공연을 온라인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더 시네마는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2021년 지역문화예술회관 문화가 있는 날사업에 선정되어 진행하는 공연으로 성악앙상블 단체인 라루체가 우리에게 익숙한 영화음악을 클래식으로 재해석하고 뮤지컬 배우(이승한, 김정아)G밴드가 협업하여 만드는 클래식 공연이다.

이번 공연은 미션 임파서블 메인테마, 어바웃 타임 및 알라딘 등 영화 속 OST 명곡들과 아이들에게 친숙한 애니메이션 메들리 곡을 클래식 선율로 연주하여 시청하시는 동안 관객들에게 신선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더 시네마온라인 공연은 공단 유튜브 채널에 무료로 감상하실 수 있다.

공단은 7월부터 달라질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양주시 문화예술회관의 계획된 공연에 대해서도 시민의 문화공연 향유를 위하여 철저한 방역관리로 대면과 비대면을 병행하며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양주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https://www.yjfmc.or.kr)를 참조하거나, 공단 기획공연 담당(031-828-9732)에게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