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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인으로 가기마이페이지 개인정보처리방침
일자 : 2012.08.22 ~ 2012.12.30
양주시시설관리공단이 취급하는 모든 개인정보는 관련법령에 근거하거나 정부주체 동의에 의하여 수집,보유 및 처리되고 있습니다.

"공공기관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은 이러한 개인정보의 취급에 대한 일반적 규범을 제시하고 있으며,양주시시설관리공단은 이러한 법령의 규정에 따라 수집ㆍ보유 및 처리하는 개인정보를 공공업무의 적절한 수행과 국민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적법하고 적정하게 취급할 것입니다.

또한, 양주시시설관리공단은 관련 법령에서 규정한 바에 따라 우리 공단에서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청구권 및 정정청구권 등 여러분의 권익을 존중하며,이러한 법령상 권익의 침해 등에 대하여 행정심판법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행정심판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우리 공단의 개인정보보호방침은 양주시시설관리공단이 운영하는 여러 홈페이지에서 정보주체 여러분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한 "홈페이지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보호"와 소관업무를 수행하는데 필요한 개인정보 취급에 대한 "컴퓨터 및 기록에 의해 처리되는 개인정보 보호"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양주시시설관리공단이 법령의 규정과 정보주체의 동의에 의해서 수집ㆍ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파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 총 17개 파일 : 업무 관리 11개, 홈페이지 회원관리 1개, CCTV관리 5개
  • 보유목적, 보유근거, 수집방법, 제공항목, 열람청구부서 및 주소 등 개인정보파일 상세 내용은 양주시시설관리공단 개인정보파일 관리 대장 파일 참조.
가. 홈페이지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보호
  • ①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1. 양주시시설관리공단은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이름, 이메일, 주민등록번호, 주소, 연락처, 핸드폰 번호, 소속
    2. 또한 서비스 이용과정이나 사업 처리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이용자 여러분의 인터넷서버 도메인과 홈페이지 방문시 거친 웹사이트 주소
      - 이용자의 브라우져 종류 및 OS
      - 방문일시 등
    3. 위 같은 자동 수집저장되는 정보는 이용자의 여러분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홈페이지 개선과 보완을 위한 통계분석, 이용자와 웹사이트 간의 원활한 의사소통 등을 위해 이용되어질 것입니다.
    4. 양주시시설관리공단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 홈페이지, 서면양식, 전화/팩스를 통한 회원가입 또는 이용신청, 고객 게시판, 각종 행사 응모 및 참여
    5.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 양주시시설관리공단은 귀하께서 양주시시설관리공단의 개인정보보호방침 또는 이용약관의 내용에 대해 ‘동의한다’버튼 또는 ‘동의하지 않는다’버튼을 클릭 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여, ‘동의한다’버튼을 클릭하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 ②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
    1. 양주시시설관리공단은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 공단 각종 시설 및 서비스 제공 이행 및 요금정산- 관련 행사 및 소식 제공
  • ③ 수집한 개인정보 취급 위탁
    1. 여러분이 홈페이지에 기재한 사항은 다른 사람들이 조회 또는 열람 할 수도 있습니다.
    2. 여러분이 개제한 사항은 관련 법규에 근거하여 필요한 다른 사람과 공유될 수 있으며, 관련법령의 시행과 정책개발의 자료로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
    3. 여러분의 개인정보는 홈페이지 관리업체와의 위탁계약 시, 이용자의 편의를 위한 홈페이지 유지보수를 목적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4. 또한, 이러한 정보는 타 부처와 공유되거나 필요에 의하여 제공될 수도 있습니다.
    5. 홈페이지 보안을 위해 아래와 같은 관리적/기술적 노력을 하고 있으나, 만약의 침해사고 시 문제가 될 수 있는 민감한 정보의 기재는 피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기술적 대책
        • - 양주시시설관리공단은 귀하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 - 귀하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파일 및 전송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기능(Lock)을 사용하여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 - 양주시시설관리공단은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런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제공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 - 양주시시설관리공단은 암호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SSL)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 관리적 대책
        • - 양주시시설관리공단은 귀하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그 최소한의 인원에 해당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 정보주체를 직접 상대로 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및 담당자 등 개인정보보호업무를 수행하는 자
          •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한 자
          •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 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 교육 및 외부 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입사 시 전 직원의 보안서약서를 통하여 사람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보호방침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 - 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화하고 있습니다.
        • - 통합정보통신실 및 자료 보관실 등을 특별 보호구역으로 설정하여 출입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 - 양주시시설관리공단은 정보주체 개인의 실수나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 개개인이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ID와 비밀번호를 적절하게 관리하고 여기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 - 그 외 내부 관리자의 실수나 기술관리 상의 사고로 인해 개인정보의 상실, 유출, 변조, 훼손이 유발될 경우 양주시시설관리공단은 즉각 귀하께 사실을 알리고 적절한 대책과 보상을 강구할 것입니다.
  • ④ 웹사이트를 통한 개인정보의 처리와 취득
    1. 링크 사이트, 웹 페이지
      • 양주시시설관리공단이 운영하는 여러 웹페이지에 포함된 링크 또는 배너를 클릭하여 다른 사이트 또는 웹페이지로 옮겨갈 경우 개인정보보호방침은 그 사이트 운영기관이 게시한 방침이 적용됨으로 새로 방문한 사이트의 방침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게시물
      • 양주시시설관리공단은 귀하의 게시물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변조, 훼손, 삭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여 보호합니다. 그러나 다음의 경우는 그렇지 아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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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양주시시설관리공단은 바람직한 게시판 문화를 활성화하기 위하여 동의 없는 타인의 신상 공개 시 특정부분을 삭제하거나 기호 등으로 수정하여 게시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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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근본적으로 게시물에 관련된 제반 권리와 책임은 작성자 개인에게 있습니다. 또 게시물을 통해 자발적으로 공개된 정보는 보호받기 어려우므로 정보 공개 전에 심사숙고하시기 바랍니다.
    3. 웹사이트 이용 중 다른 사람의 개인정보 취득
      • 양주시시설관리공단이 운영하는 웹사이트에서 이메일 주소 등 식별할 수 있는 개인정보를 취득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허위 기타 부정한 방법으로 이러한 개인정보를 열람 또는 제공받은 자는 "공공기관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제23조의 규정에 의하여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 ⑤ 개인정보 침해사항의 신고
    1. 우리 공단의 웹사이트 이용 중 개인정보의 유출 가능성 등 정보주체의 권익이 침해될 우려가 있는 사실을 발견하였을 경우는 다음의 연락처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양주시시설관리공단 개인정보보호 담당부서
        • 책임관 : 기획총무팀장
        • 이메일 : k1216@kg21.net
        • 전화번호 : (031)828-9711 Fax :(031)828-9797
        • 주소 : 경기도 양주시 광적면 부흥로618번길(광석리 132)
        • 개인정보 침해신고창구 : 홈페이지, 양주시시설관리공단 기획총무팀
나. 컴퓨터 및 기록에 의해 처리되는 개인정보보호
  • ① 개인정보의 수집 및 보유
    1. 양주시시설관리공단은 법령의 규정과 정보주체의 동의에 의해서만 개인정보를 수집ㆍ보유합니다.
    2. 우리 공단은 보유하고 있는 국민 여러분의 개인정보를 관계법령에 따라 적법하고 적정하게 처리하여, 권익이 침해받지 않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 ② 개인정보의 이용 및 제공의 제한
    1. 양주시시설관리공단은 정보주체들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정보주체의 사전 동의 없이는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원칙적으로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2.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공공기관의개인정보보호에관한법률」 제10조(이용 및 제공의 제한)에 의거 수집. 보유 가능한 경우
      • - 다른 법률에 의해 보유기관 내부에서 이용하거나 보유기관이외의 자에게 제공하는 경우
      • - 정보주체의 동의가 있거나 또는 정보주체에게 제공하는 경우
      • - 다른 법률에서 정하는 소관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당해 처리정보를 이용할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 - 조약 기타 국제협정의 이행을 위해 외국정부 또는 국제기구에 제공하는 경우
      • - 통계작성 및 학술연구 등의 목적을 위해 특정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 - 정보주체 또는 그 법정대리인이 의사표시를 할 수 없는 상태로 놓여 있거나 주소불명 등으로 동의를 할 수 없는 경우로써 정보주체외의 자에게 제공하는 것이 명백히 정보주체에게 이익이 된다고 인정되는 범죄의 수사와 공소의 제기 및 유지에 필요한 경우·법원의 재판업무수행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 - 기타 대통령령이 정하는 특별한 사유가 있는 경우
  • ③ 수집한 개인정보 취급 위탁
    1. 개인정보 위탁시 다음과 같은 사항을 준수합니다.
    2. 사전에 정보주체에게 위탁사실 및 위탁기간, 수탁자의 명칭 및 연락처, 위탁되는 개인정보의 범위, 위탁 목적 등에 대해 고지
    3. 개인정보의 처리를 다른 공공기관 또는 다른 전문기관에 위탁하는 경우, 그 업무에 종사하거나 종사하였던 자에 대해 직무상 알게 된 개인정보를 누설 또는 권한없이 처리하거나 타인의 이용에 제공하는 등 부당한 목적을 위하여 사용하지 않도록 위탁부서에서 아래에 대한 사항에 관하여 필요한 제한이나 절차를 정하고 수탁기관으로 하여금 준수토록하고
      • 재위탁 금지에 관한 사항
      • 개인정보파일의 복사에 관한 사항
      • 개인정보의 관리상황 검사 및 소속직원의 교육에 관한 사항
      • 수탁기관에서 준수하여야 할 의무를 위반한 경우의 손해배상 등에 관한 사항
    4. 개인정보 제3자 제공시(제휴, 기업간 업무협약) 다음과 같은 사항을 준수합니다.
      • 정보주체의 동의 획득
      • 개인정보를 제공받는자, 제공받는자의 이용목적,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제공하는 자의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에 대해 별도동의 획득 단, 미동의시에도 서비스 이용은 허용하되, 동의거부시 불이익 사실 고지
      • 목적 외 이용 및 제3자 제공 금지
  • ④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1.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2.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보존사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3.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보존사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4.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보존사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⑤ CCTV설치 운영에 관한 사항
    1. 설치장소 및 목적
      • 설치목적 : 시설물 관리 및 고객 안전
      • 설치장소 : 문화예술회관 내·외부 및 주차장, 청소년수련관 내·외부 및 주차장, 청소년수련관 수영장, 청소년문화의집 내·외부 및 주차장, 공중화장실 출입구, 재활용품 야적장 및 작업장
      • 촬영시간 : 24시간
      • 양주시시설관리공단의 시설관리 및 보안을 위하여 일정 장소에 CCTV를 설치 하였으며 「양주시시설관리공단 CCTV설치·운영지침」 및 「공공기관 CCTV가이드 라인」에 의거 CCTV를 설치하였으며, 개인정보 침해 위험이 적은 경우이므로 홈페이지 개인정보 방침에 관련사실을 게제합니다.
  • ⑥ 개인정보 보유 및 파기절차
    1.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 보유기간 및 파기시점
      번호 개인정보 파일명 자료의 종류 사용목적 자료발생일 보유기간 및 파기시점
      번호 개인정보 파일명 자료의 종류 사용목적 자료 발생일 보유기간 및 파기시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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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원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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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녹화 후 30일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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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CTV 개인정보

      화상정보 에코스포츠센터 매일
      7 CCTV 정보관리 화상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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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매일
      8 CCTV 개인정보 화상정보 체육시설 매일
      9

      CCTV 개인정보

      화상정보 장흥관광지 매일
      10

      인사위원회 인적사항

      서면자료

      인사위원회 위원관리

      인사위원 모집시 관련법력 및 내부방침에 의해
      일정기간(5년~영구)
      저장한 뒤 파기
      11

      임용시험

      서면자료 임용시험시 응시 임용시험시
      12

      회계관리

      전산자료 계약 및 대금지출 계약요청시
      13 종량제봉투 지정판매소 전산자료 종량제봉투
      판매 및 관리
      종량제봉투 판매 시
      14 대관내역 산출내역서 전산자료 문예회관 대관내역관리 대관신청시
      15 사용허가신청서 서면자료 문예회관 사용자관리 대관,변경,감면신청시
      16 재활용품 매각입찰 서면자료 재활용품매각
      입찰자격심사
      매각입찰시
      17 체육시설 이용자
      개인정보관리
      전산자료 서면자료 체육시설 회원가입시
    2. 파기절차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
    3. 파기방법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하고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4. 개인정보파기내역 고지
      번호 개인정보 파일 파기 고지 내역
      파일명 파기사유발생일자 대상건수 보유기간 파기일자
      (예시) 공단홈페이지 회원 2009년 4월 ~2011년 7월 27건 탈퇴요청시까지 2011년 7월
  • ⑦ 개인정보 파일의 열람 및 정정·삭제 청구
    1. 다음의 개인정보파일은 "공공기관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법률"(다른 법률에 규정이 있는 경우는 해당 법률)의 규정이 정하는 바에 따라 열람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단, 정보주체 ID와 비밀번호, 주민등록증을 소지한 본인의 방문, 기타 본인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등을 이용한 본인 확인 필요)
    2. 열람청구 부서 : 양주시시설관리공단 기획총무팀(Tel : 031-828-9711)
    3. 열람청구 절차 ([공공기관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의 경우)
      열람청구 절차
    4. 다음사항은 법 제13조 규정에 의하여 열람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업무로서 당해업무의 수행에 중대한 지장을 초래하는 경우
      • 조세의 부과ㆍ징수 또는 환급에 관한 사항
      • 교육법에 의한 각종 학교에서의 성적의 평가 또는 입학자의 선발에 관한 업무
      • 학력ㆍ기능 및 채용에 관한 시험, 자격의 검사, 보상금ㆍ급부금의 산정 등 평가 또는 판단에 관한 업무
      • 다른 법률에 의한 감사 및 조사에 관한 업무
      • 그 밖에 대통령이 정하는 업무
    5.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한 정보주체는 다음의 경우 정정ㆍ삭제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단, 정보주체 ID와 비밀번호, 주민등록증을 소지한 본인의 방문, 기타 본인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등을 이용한 본인 확인 필요)
      정정ㆍ삭제 청구의 범위
      • 사실과 다르게 기록된 정보의 정정
      • 특정항목에 해당사실이 없는 내용에 대한 삭제
    6. 정정ㆍ삭제 청구부서 : 양주시시설관리공단 기획총무팀(Tel : 031-828-9711)
      개인정보 침해신고 절차(30일이내):침해신고접수,상담안내 및 사실조사(7일이내),처림 치 조치,신고인에게 결과통보
    7.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 오류의 정정요구를 받은 경우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해당 개인정보의 이용을 금지하도록 하겠습니다.
    8. 단, 아래와 같은 사유로 개인정보를 제공한 정보주체의 열람/정정ㆍ삭제요구를 거절해야 하는 경우 거절 사실과 그 이유를 지체 없이 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 본인 또는 제 3자의 생명, 신체, 재산, 기타 권리이익을 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 법령에 위배되는 경우
    9. 개인정보 파일의 열람장소
      개인정보 열람청구 접수 처리 부서
      개인정보파일명 열람/정정/삭제 문의처 열람장소
      부서명 전화번호
      조달정보 (업체 및 대금지불정보) 기획총무팀 031-828-9712 문화예술회관 2층 사무실
      민원인 정보 기획총무팀 031-828-9707 문화예술회관 2층 사무실
      홈페이지 사용자정보 기획총무팀 031-828-9719 문화예술회관 2층 사무실
      문화예술회관/장흥관광지 고객정보 문화체육팀 031-828-9721~3 문화예술회관 1층 사무실
      종량제봉투 고객정보 청소관리팀 828-9722
      031-828-9791~5
      문화예술회관 2층 사무실
      에코스포츠센터고객정보 환경관리팀 031-828-9761~3 에코스포츠센터 2층 사무실
  • ⑧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한 동의철회(회원탈퇴)
    1. 회원가입, 종이신청서 등을 통해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해 귀하께서 동의하신 내용을 귀하는 언제든지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2. 동의철회(회원탈퇴) 방법은,
      홈페이지 첫 화면의 「마이페이지>회원탈퇴」를 클릭하거나, 개인정보처리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E-mail 등으로 연락하시면 즉시 개인정보의 삭제 등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동의 철회를 하고 개인정보를 파기하는 등의 조치를 취한 경우에는 그 사실을 귀하께 지체 없이 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정부 수집, 이용, 제공 등에 대한 「동의철회(회원탈퇴)」를 하고, 정보주체가 등록한 게시물의 삭제를 요청할 경우 양주시시설관리공단은 지체 없이 삭제조치를 취하겠습니다.
  • ⑨ 정보주체의 권리와 의무
    1. 귀하의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정확하게 입력하여 불의의 사고를 예방해 주시기 바랍니다. 정보주체가 입력한 부정확한 정보로 인해 발생하는 사고의 책임은 정보주체 자신에게 있으며 타인 정보의 도용 등 허위정보를 입력할 경우 회원자격이 상실될 수 있습니다.
    2. 귀하는 개인정보를 보호받을 권리와 함께 스스로를 보호하고 타인의 정보를 침해하지 않을 의무도 가지고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포함한 귀하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조심하시고 게시물을 포함한 타인의 개인정보를 훼손하지 않도록 유의해 주십시오. 만약 이 같은 책임을 다하지 못하고 타인의 정보 및 존엄성을 훼손할 시에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등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 ⑩ 권익침해 구제방법
    1. 개인정보침해 신고 부서 : 양주시시설관리공단 기획총무팀(Tel : 031-828-9711)
    2. 개인정보 침해신고 절차
      개인정보 침해신고 절차(30일이내):침해신고접수,상담안내 및 사실조사(7일이내),처림 치 조치,신고인에게 결과통보
    3. "공공기관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제12조(처리정보의 열람) 제1항 및 제14조제1항(처리정보의 정정)의 규정에 의한 청구에 대하여 공공기관의 장이 행한 처분 또는 부작위로 인하여 권리 또는 이익이 침해를 받은 자는 행정심판법이 정하는 바에 따라 행정심판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4. ※ 행정심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다음의 링크사이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moleg.go.kr
    5. 행정심판위원회 전화번호 안내
      • 국무총리행정심판위원회 (02) 724-1337∼9
      • 서울특별시행정심판위원회(02) 731-6157, 6557
      • 부산광역시행정심판위원회(051) 888-2211~6
      • 대구광역시행정심판위원회(053) 429-2133
      • 인천광역시행정심판위원회(032) 440-2292
      • 광주광역시행정심판위원회(062) 613-2772
      • 대전광역시행정심판위원회(042) 600-5572
      • 울산광역시행정심판위원회(052) 229-2292
      • 경 기 도행정심판위원회(031) 249-2837
      • 강 원 도행정심판위원회(033) 249-2478
      • 충 청 북 도행정심판위원회(043) 220-2322
      • 충 청 남 도행정심판위원회(042) 251-2133
      • 전 라 북 도행정심판위원회(063) 280-2137
      • 전 라 남 도행정심판위원회(062) 607-4676
      • 경 상 북 도행정심판위원회(053) 950-2133
      • 경 상 남 도행정심판위원회(055) 211-2431
      • 제 주 도행정심판위원회(064) 710-2271
    6.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전화 : 1336
      • URL : http://www.cyberprivacy.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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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⑪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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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행일자 : 2012년 8월 22일